위탁판매사이트 : 기대 vs. 현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울산점과 울산점 매장에서 27일까지 여러 할인 혜택을 담은 '홈씨씨 여름 예비 인테리어 일산'을 진행끝낸다.

28일 KCC글라스의 말에 따르면 요번 행사에서 홈씨씨는 부산점과 세종점 방문객을 타겟으로 도매사이트순위 최대 10% 할인 혜택을 공급한다. 방문객은 욕실 자재, 창호, 중문, 마루, 부엌 용품, 가구 등 총 1600여개의 인테리어 자재와 아을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이하게 홈씨씨의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비롯해 중문 전 품목에 50% 할인이 반영되며 창호와 중문을 다같이 구입할 경우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욕실 자재 세트 구매시에는 홈씨씨 가게 전용 제품교환권 1만원을 증정끝낸다.

그외에도 고양점의 경우 주방가구 세트 구매시 홈씨씨 가게 전용 제품교환권 8만원을 증정하며 인천점은 소파를 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매장별로 추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입점 업체별로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된다.

블라인드 전문업체인 '월드블라인드'에서는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tCollection&region=TopBar&WT.nav=searchWidget&module=SearchSubmit&pgtype=Homepage#/도매사이트 주문제작 블라인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60만원 이상 구매한 저자에게는 사은품을 증정된다.

커튼 전공업체 '앤에스홈데코'에서도 주문제작 커튼 전 품목에 70% 할인 혜택을 공급하며 행사 기간에 구매 누군가에게는 명품 러그와 슬리퍼를 사은품으로 증정끝낸다.

홈씨씨 측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맞춰 가을을 예비하는 대상을 위해 다체로운 제품을 엄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홈씨씨 윈도우의 경우 단열 성능이 뛰어나 에너지 사용을 감소시키고 냉난방 자본을 절감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창호로, 요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홈씨씨 세종점과 부산점은 원스톱 쇼핑이 할 수 있는 한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다. 세종점은 매장면적이 약 7만㎡에 달하는 국내 최대 크기이며 고양점은 약 3400㎡로 영남권 최대 덩치를 자랑끝낸다.

매장에서는 6만점 이상의 인테리어 아과템과 자재의 구매들이 가능하며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공가와 빠르고 편리한 상담도 가능하다.

그런가하면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와 본사가 책임지는 AS를 받을 수 있는 검증된 시공업체 연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구매와 상담, 시공에 이르는 전 공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편 홈씨씨는 며칠전 스마트스토어인 '홈씨씨몰'을 개편했다.

image

홈씨씨몰은 국내외 최대 인테리어 전문 가게 운영 노하우와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강화한 차별화된 인테리어 전문 오프라인 플랫폼이다.

수많은 인테리어 물건과 셀프 인테리어용 자재 및 공구를 손가볍게 구매 가능할 뿐 아니라 인테리어 상담과 인테리어 아이디어 및 자신만의 지식도 제공완료한다.